Application/PC

곰믹스 프로 무료 무료체험 이벤트 진행 중입니다.

에듀펍 2018. 11. 9. 10:32
반응형

곰믹스 프로 무료체험 베너

곰믹스 사용하고 계시나요?

윈도우 무비메이커 이후 초보자를 위한 영상편집 프로그램 중 가장 간편하고 이용하기 쉬운 프로그램이 곰믹스 인것 같습니다.

곰믹스 사용법에 대한 소개는 다른 포스팅에서 할 예정이고... 오늘은 곰믹스 프로 무료 체험 기회에 관한 소개를 하고자 합니다.

2018년 11월 30일 까지 선착순 10,000명에 한해 곰믹스 프로 무료 체험 쿠폰을 발행해 줍니다.

곰믹스를 사용하고 계신 분들은 곰믹스 실행해 보시면 우측 상단에 프로모션 내용이 떠 있을 것입니다.


사용하고 계시지 않은 분들은 곰믹스 프로 무료체험 신청하기를  통해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먼저 알고 가셔야할 사항은... 쿠폰은 이메일로 받고, 수령 후 7일 이내에 등록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쿠폰 등록을 하시면 쿠폰 등록일 기준 30일 동안 이용하실 수 있는 것입니다. 한달 지나면 끝이라는 겁니다.


곰믹스 프로 무료 체험 쿠폰번호

이메일로 이렇게 쿠폰이 날라 옵니다.

안내에 따라 곰믹스 프로를 다운로드 받고 설치하여 쿠폰을 등록하시면 됩니다.

곰믹스 프로 무료 체험권 등록하시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설치 후 좌측상단 메뉴 눌러 '곰믹스 > 라이선스 > 쿠폰등록' 누르시면 위와 같이 쿠폰등록 메세지 창이 뜹니다.

번호 입력하시고, 이메일 입력하시면 최종 이메일 인증 후에 쿠폰등록이 완료됩니다.

곰믹스 무료버전과 단순 UI만 비교해 봐도 훨씬 많은 기능이 들어가 있음을 확인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곰믹스 무료와 프로버전을 비교 사용해 본 후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좋아요' 버튼을 눌러 주세요.

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