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ication/PC

파워디렉터 15 무료(활성화 되는 제품키) 설치 후 배속 편집 및 mp4로 저장하는 법

에듀펍 2018. 11. 30. 18:43
반응형

무료 동영상 편집프로그램의 종류는 많이 있지만, 대부분 프리웨어가 아닌 쉐어웨어라서 단순 체험판에 그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윈도우 무비메이커 이후 이렇다할 진정한 무료 동영상 편집프로그램이 없던 중에 '곰믹스'라는 편집 프로그램이 무료이면서 초보자들에게는 영상에 접근하기 아주 좋은 손쉬운 인터페이스로 다가왔습니다.

곰믹스는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고, 곰믹스 프로는 유료 프로그램입니다.

곰믹스를 사용하다가 좀 아쉬운 점이 배속을 지원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곰믹스 프로는 배속 편집을 지원하는데... 일단 유료이고, 배속도 0.5배속 ~ 4배속까지만 됩니다.

무료 동영상 편집프로그램 중 배속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 바로 파워디렉터라는 프로그램입니다.

파워디렉터는 17버전까지 나와 있는데... 파워디렉트 15버전은 개인에게는 무료로 제공되니 다운로드 받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개인만 무료이고, 기업은 유료이니 참고하세요.

파워디렉터 15 무료 다운로드는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주의하실 점은 파워디렉터 15를 설치 후 활성화 하려면 시디키(제품키)가 필요한데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시디키는 현재 작동되지 않습니다.

제 유튜브 영상을 보시면 활성화 할 수 있는 파워디렉터 15 제품키가 있으니, 그걸 참고하여 설치 후 활성화 하시기 바랍니다.

파워디렉터 15 배속 설정하기

파워디렉터15를 실행한 후 영상을 업로드 합니다. 업로드 한 영상을 트랙으로 내려 보면 보이지 않던 메뉴가 뜨게 되는데...

이 중에 '도구 > 파워도구'를 선택합니다.

비디오 속도를 선택 후 '속도조정'을 누르면 새로운 창이 뜹니다.

여기에서 속도 증폭기쪽에 있는 것으로 속도를 조정하거나 수치를 입력하여 조정합니다.

우측 미리보기에서 조정한 배속에 따라 어떻게 보여지는지 확인을 해 볼 수 있습니다.

마음 드는 배속이 나오면 확인을 눌러 저장합니다.


파워디렉터 15 MP4로 출력 저장하기

이젠 파워디렉터로 배속 편집한 영상을 mp4로 출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상단 메뉴에서 '제작'을 선택합니다. 나오는 하위 메뉴에서 '장치 > Apple'을 선택합니다.

품질은 자신이 원하는 품질을 선택하고 인코딩을 하면 지정된 폴더로 mp4 출력이 되어 저장이 됩니다.

파워디렉터 배속 편집 할 때 수치를 0.1x ~ 100x 까지 설정할 수 있는데... 너무 과도하게 설정하면 오류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경우 불가피한 것이 아니라면 영상을 잘라내 붙인 상태에서 시간을 줄이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좋아요' 버튼을 눌러 주세요.

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