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ication/PC

곰믹스 프로 사용법 강좌 - 곰믹스 배속 편집 및 주요 기능 및 편집 방법

에듀펍 2018. 12. 7. 18:43
반응형

"

무료 영상편집 프로그램 곰믹스라는 걸 다뤄 본 후 약간 아쉬운 점이 있었습니다.

다름아닌 배속 편집 기능이 없다는 것인데 곰믹스 프로에서 배속편집 하는 방법과

프로에만 추가된 주요 기능 및 편집방법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

무료 영상편집 프로그램으로 추천해 드린 곰믹스 라는 프로그램을 설명 드렸었습니다.

초보자들이 동영상 편집에 흥미를 느끼고 접근하기 쉽게 만들어진 UI가 장점인 프로그램인데요...

무료이면서도 다루기가 쉬워 초보자들에게 많이 사랑 받고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곰믹스 프로는 네이버 소프트웨어공식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쉐어웨어 프로그램이라 약 한달 정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실 겁니다.

얼마전에 곰믹스 프로 정식버전 체험 이벤트 했었는데... 지금은 이벤트가 내려간 것 같네요.

곰믹스 프로를 보시기 전 곰믹스를 사용해 보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에 있는 사용법에 대한 포스팅을 참고하십시오.


[스마트폰 & 컴퓨터 강좌/컴퓨터] - 무료 영상편집 프로그램 강력 추천하는 곰믹스 사용법


곰믹스 프로에는 곰믹스 무료 버전에 비해 추가된 기능이 몇가지 있는데요...

  • 동영상 배속 편집 기능
  • 영역을 선택해서 해당부분만 바로 편집
  • 영상편집 중인 화면을 크롭하여 화면의 특정영역만 잘라낼 수 있음
  • 화면 캡쳐하여 바로 사용할 수 있음
  • 기타 샘플과 탬플릿을 추가로 제공

이 중에서 곰믹스 프로가 곰믹스 무료 버전에서 자랑스럽게 홍보하는 것이 바로 동영상 배속 편집 기능입니다.

곰믹스 배속 기능은 기존 무료 버전에는 없었거든요...

그럼, 곰믹스 배속 기능을 비롯한 추가된 주요 기능을 빠르게 한번 보시지요.

영상에서도 보셨듯이 곰믹스 프로는 곰믹스 무료 버전에 비해 작업 환경이 약간 편리해진 것 외에는 특별히 이렇다 할 업그레이드가 없습니다.

곰믹스 프로에서 가장 자랑하고 있는 배속 편집도 강력하다고 할 수 없고요.

실제 배속 적용해 보면 물론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할 정도입니다.

그에 비해 무료 영상편집 프로그램으로 깔린 '파워디렉터 15'의 경우에는 훨씬 강력한 배속 구간을 제공해 줍니다.


곰믹스를 사용해 보시면서 영상편집에 감을 좀 익히시고... 이후에 곰믹스 프로와 파워디렉터 15를 같이 한번 주물러 보세요.

어차피 곰믹스 프로도 한달 정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체험판의 가장 취약점은 인코딩 시간을 10분으로 제한), 파워디렉터 15도 무료판의 경우 약간의 제약사항이 있기는 하지만, 곰믹스 프로에 비해서는 훨씬 강력한 영상편집 프로그램이니까요.

일단 무료이기 때문에 부담이 없지요..

제가 다른 포스팅에서도 소개해 드렸듯 파워디렉터 15 무료를 다운로드 받아 배속 효과를 적용해 보세요.

곰믹스 보다 훨씬 강력하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으실 겁니다.

파워디렉터 15 제품키 사용이 안되어서 설치 못하셨던 분들은 제가 아래 포스팅한 곳에서 유튜브 영상 보시면 활성화 하실 수 있는 파워디렉터 15 제품키를 공개해 드리니 그것 보고 설치 완료 하시면 됩니다.


[스마트폰 & 컴퓨터 강좌/컴퓨터] - 파워디렉터 15 무료(활성화 되는 제품키) 설치 후 배속 편집 및 mp4로 저장하는 법

제 유튜브 채널 구독과 좋아요도 많이 눌러 주세요.

블로그만 하다가 채널 개설한지 얼마 안되어 구독자가 별로 없네요   : (


이 정보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좋아요' 버튼을 눌러 주세요.

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