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파워포인트(Powerpoint)

파워포인트 pdf 변환하는 초간단 방법 2가지

에듀펍 2018. 11. 19. 16:19
반응형

파워포인트를 pdf로 변환하는 방법을 2가지 설명드리겠습니다.

하나는 파워포인트의 자체 기능으로 변환 시키는 방법과 다른 하나는 설치 없이 파워포인트 pdf 변환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파워포인트 pdf 변환 이미지

먼저 파워포인트 pdf 변환시 파워포인트 자체 기능을 이용하여 변환하는 방법입니다.


파워포인트 자체 기능으로 PDF 변환

파워포인트 저장기능으로 pdf 변환하는 법

자신이 작성한 파워포인트에서 저장할 때 저장 옵션으로 파일 형식을 pdf로 지정하여 변환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1. 파일을 눌러 메뉴를 호출합니다.

2.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선택하여 저장할 위치를 선택합니다.

3. 저장할 때 파일 형식에서 찾아 보면 'pdf'라는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를 선택해서 저장을 하면 pdf로 변환되어 집니다.


파워포인트 pdf 변환 사이트를 통해 ppt 파일을 pdf로 저장하는 방법

파워포인트 pdf 변환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는 이유는 파워포인트가 구 버전이거나 해서 자체적으로 파워포인트 pdf 변환을 할 수 없는 버전일 경우 사용하라고 소개해 드리는 것입니다.

또한, 파워포인트 pdf 변환 뿐만 아니라 pdf를 파워포인트로 변환하거나 기타 Word, Excel, jpg 등을 pdf로 변환할 수 있으며, pdf 편집을 위한 기본적인 기능을 무료로 제공해 주기 때문에 다각도로 활용할 수 있는 사이트이기 때문입니다.

I♥PDF로 이동합니다.

윈도우 탐색기로 불러오거나 구글드라이브 혹은 드롭박스에서 바로 불러올 수 있습니다.

드래그앤 드롭으로 파일을 그냥 드래그만 시켜도 파일이 업로드 됩니다.


pdf 변환시키고자 하는 파워포인트를 업로드 하고, 'Convert to PDF'버튼을 누르면 끝납니다.

자동으로 변환이 완료되고, pdf 변환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Download PDF' 버튼을 누르면 pdf로 변환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구글드라이브나 드롭박스로 바로 보낼수도 있습니다.

이상 파워포인트 pdf 변환하는 초간단 방법 2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좋아요' 버튼을 눌러 주세요.

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